cafe
홍맹보 Out!
johan622
감정 1도없이 주제 파악하고 꺼져라! 맹보야! 니가 무슨 니 존재감 세운다고 미래 한국 축구를 다 말아쳐먹냐! 너는 그럴 자격이 없다. 니 세대에 니 재능으로 과분한 보상을 받았으니 더이상 주접 그만 떨고 쳐나가! 주장까지가 너의 재능은 다하거니까! 너의 미련을 채우려고 두접 그만 떨어라! 역겁다!
감정 1도없이 주제 파악하고 꺼져라! 맹보야! 니가 무슨 니 존재감 세운다고 미래 한국 축구를 다 말아쳐먹냐! 너는 그럴 자격이 없다. 니 세대에 니 재능으로 과분한 보상을 받았으니 더이상 주접 그만 떨고 쳐나가! 주장까지가 너의 재능은 다하거니까! 너의 미련을 채우려고 두접 그만 떨어라! 역겁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