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발 구장 관리는 구단에 맡겨라.

야옹기사

지역마다 월드컵 경기장 즐비하면 뭐해. 지자체나 국가 소유라 관리하는 놈들이 개판인데. 수익은 연간 백억대 넘게 벌면서, 잔디 관리는 1억, 2억도 안쓰는 게 말이 되냐?

 

이럴 바에는 그냥 각 구단 모기업에 100년 쯤 장기임대 해주고, 관리 책임 맡기는 대신 임대료 저렴하게 해주자. 그리고 k리그 각 구단들은 컨소시엄 구성해서, 전문 관리업체 용역주고 제대로 관리하면 되잖아.

 

쪽팔려서 원.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