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희일비...언론의 한심함.
유니콘517
민혁이가 활약할때는 물고 빨더니..좀 부진하니까..뭐라고?..
이런 한심한 것들이 기자를 하고 기사를 베껴쓰는 찌라시가 되지..
좀 진득하니..지켜보면,,,, 대가리에..빵꾸가 나냐?....썩을기레긷,ㅡㄹ
등록된 샷 리스트
민혁이가 활약할때는 물고 빨더니..좀 부진하니까..뭐라고?..
이런 한심한 것들이 기자를 하고 기사를 베껴쓰는 찌라시가 되지..
좀 진득하니..지켜보면,,,, 대가리에..빵꾸가 나냐?....썩을기레긷,ㅡㄹ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