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희일비...언론의 한심함.

유니콘517

민혁이가 활약할때는  물고 빨더니..좀 부진하니까..뭐라고?..

이런 한심한 것들이 기자를 하고 기사를 베껴쓰는  찌라시가 되지..

좀 진득하니..지켜보면,,,, 대가리에..빵꾸가 나냐?....썩을기레긷,ㅡㄹ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