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레기
현종417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기레기많은나라 좋은나라! 소설을쓰고있네
돈을 쉽게 벌려고하네! 기사제목만 보지만
훌륭하고 노벨문학상감이네! 진짜 욕 나온다
존재가치가없는 언론들한테 돈을 주는
한국! 참 좋은나라이네요. 비판없이 받아쓰기만하니...ㅉㅉㅉㅉㅉ 실제로 기레기들이
여기 댓글보나요? 아시는 분?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기레기많은나라 좋은나라! 소설을쓰고있네
돈을 쉽게 벌려고하네! 기사제목만 보지만
훌륭하고 노벨문학상감이네! 진짜 욕 나온다
존재가치가없는 언론들한테 돈을 주는
한국! 참 좋은나라이네요. 비판없이 받아쓰기만하니...ㅉㅉㅉㅉㅉ 실제로 기레기들이
여기 댓글보나요? 아시는 분?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