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레기

현종417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기레기많은나라 좋은나라!  소설을쓰고있네

돈을 쉽게 벌려고하네!  기사제목만 보지만

훌륭하고 노벨문학상감이네! 진짜 욕 나온다

존재가치가없는 언론들한테 돈을 주는

한국!  참 좋은나라이네요.  비판없이 받아쓰기만하니...ㅉㅉㅉㅉㅉ 실제로 기레기들이

여기 댓글보나요?  아시는 분?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