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로좀 빼라고 ㅡㅡ

한국의미

공격수도 아닌데, 팀내 슈팅수 1위 / 턴오버 1위 / 볼경합실패 1위
난 진짜 포로는 왜 1부리그 선수가 맞나 의심스럽기만 하다 ㅡㅡ
공간만 나면 미친말마냥 각없어도 슛만 해대고, 공격찬스 지혼자 다 날려먹는데 왜쓰냐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