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 발전을 위해 당연한 항의였다

유그리스토퍼476

손홍민은

토트넘 주장으로

심판에 항의할 책임과 권안이있다

뭔 >>>징계 운운 하는가?

폭언도 아니고

폭행도 아닌

오래동안 항의를했다?

주장으로

당당히 심판의 공정치 못한

아리송 추가시간 판정 행동에

억울 했던것 사실인대

팀을 대표한일이다

좀 지나친 항의라도?

있을수있는 일

징계보단

현지 심판의

구두 경고나 엘로 카드 정도?

손홍민은

훌륭한 선수고

책임감 있는 주장으로

토트넘 팀을 위해

당연한 항의를한것

전세계 수많은

축구 팬들은

손홍민의 항의에

공감하며

큰 박수를 보낼일이다

징계 운운은 

축구 발전에 방해가 될수도있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