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년연장 옵션은 하다하다 이런거에 걸려서 팔려가냐 손빙구야

바람처럼7

KDB는 이적료없이 팀골라서 간데잖아 닝기리 ㅋㅋㅋ 트로피가 한트럭이랜다 손빙구야 ㅋㅋ 

아진짜 하빠리 팀에서 이용만 당하구 

트로피 하나없이 팽당하고

돈은 마이 벌었제 ㅋㅋ 사우디가서 왕창 더벌어라 ㅋㅋㅋ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