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유니폼만 팔아도 연봉 뽑고도 남음!
개똥빠
1년 연장한 이유가 레비도 장사꾼이라~
그 가치로 넘기려는듯한데...
이적하면 더 잘할거요!
결혼 한 30대중반과 안한 30대중반은 다르거든!!!
흥민이 아직 3년은 더 전성기로 뒬수있음!
대신 쫌 맞는 팀가야겠지만~ㅋㅋ
1년 연장한 이유가 레비도 장사꾼이라~
그 가치로 넘기려는듯한데...
이적하면 더 잘할거요!
결혼 한 30대중반과 안한 30대중반은 다르거든!!!
흥민이 아직 3년은 더 전성기로 뒬수있음!
대신 쫌 맞는 팀가야겠지만~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