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계시판 테이블이 돈 몇푼에 어린애들을 댓글부대로 이용한다.

절대자

질 떨어지게 이게 뭣냐 !?

수준 떨어지는게 뭐하는 짓이냐 !?

기자들의 기사도 격이 떨어지지만 게시판 테이블은 지능지수가 70도 안되는 개나 원숭이 지능과 맞먹는 애들이 들어와 설친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