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게 뭐냐 흥민아.

soktoo705

창피 하지도 않냐 경기 지면 꼭 경기장에서 고개 푹

숙인채 불쌍한 코스프레 그만 해라

지기전에 볼 돌리지 말고 치고 들어 가야지 이넘의 닭트넘은

볼 소유력에 미쳐 그져 골만 돌리다 뺏기고 나면 허겹지겹 어쳐구니 없드라

볼을 잡으면 골대로 공이 향해야 들어가든 말든 하지 볼 점유력이 승부와는 아무 소용 없다.

]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