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게 뭐냐 흥민아.
soktoo705
창피 하지도 않냐 경기 지면 꼭 경기장에서 고개 푹
숙인채 불쌍한 코스프레 그만 해라
지기전에 볼 돌리지 말고 치고 들어 가야지 이넘의 닭트넘은
볼 소유력에 미쳐 그져 골만 돌리다 뺏기고 나면 허겹지겹 어쳐구니 없드라
볼을 잡으면 골대로 공이 향해야 들어가든 말든 하지 볼 점유력이 승부와는 아무 소용 없다.
]
창피 하지도 않냐 경기 지면 꼭 경기장에서 고개 푹
숙인채 불쌍한 코스프레 그만 해라
지기전에 볼 돌리지 말고 치고 들어 가야지 이넘의 닭트넘은
볼 소유력에 미쳐 그져 골만 돌리다 뺏기고 나면 허겹지겹 어쳐구니 없드라
볼을 잡으면 골대로 공이 향해야 들어가든 말든 하지 볼 점유력이 승부와는 아무 소용 없다.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