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로를 빼라이기자194322토트넘은 안되는 팀이다. 패스를 할 생각이 없다. 특히 패스 안하는 포로를 빼라. 원톱에 공을 넣어주라. '죽어라 뛴' 손흥민 "토트넘 너무 많이 지고 있다"...'강등권 추락 위기' 인정→레스터전 1-2 역전(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 "실망스럽다. 너무 많이 지고 있다"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지시대로 '죽어라 뛴' 손흥민이 강등권 추락 위기에 쓴소리를 내뱉었다. 강등권에 위치한 레스터 시티v.daum.net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토트넘_홋스퍼손흥민레스터_시티_FC토트넘포로강등권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