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허망한꿈
普悳 배동인124
토트넘은 바람만들어 허풍만떨어 이제 우승소리그만
어제경기보고 1부리그 탈락할날 얼마안남아~
아마튜어하고 연장전 참 가소롭다. 꿈도 꾸지마라!
손흥민이 너는 이용한 토트넘에서 종신하거라
이번이 마지막 기회인데 그것마져 자업자득이다
너때문에 국민들이 잠못자고 얼마나 응원했겠느냐
기자새키들도 이제 쇼니기사 그만써라 지겹다
바이바이. 닭트넘!!
토트넘은 바람만들어 허풍만떨어 이제 우승소리그만
어제경기보고 1부리그 탈락할날 얼마안남아~
아마튜어하고 연장전 참 가소롭다. 꿈도 꾸지마라!
손흥민이 너는 이용한 토트넘에서 종신하거라
이번이 마지막 기회인데 그것마져 자업자득이다
너때문에 국민들이 잠못자고 얼마나 응원했겠느냐
기자새키들도 이제 쇼니기사 그만써라 지겹다
바이바이. 닭트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