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될 줄 알았다

정희석801

기레기들이 계속 떠들고. 토트넘에서 일 년 옵션 연장 하면은 그냥 끝인데. 일년 후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만약 재계약 계약 얘기가 있으면 절대로 토트넘과 재계약하지마라. 특히 조금만 이상하거나 아프면 뛸 수 없다고 엄살 부리고 너 몸이 가장 중요하다. 나이도 많은데 부상 당하면 끝이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