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이1년면장 옵션은

정재233

보스만 룰 적용 전까지 유효한줄 알았더니 계약 만료인 6월 전까지만 발동 해도 되나보구만.

참 뭣같이 계약했네.만약에 흥민이가 바르셀로나가 오라고 하고 흥민이도 가고 싶어서 둘이 합의해도 토트넘이 옵션 발동하고 이적료 요구해버리면  못가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