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트넘에 남을꺼임

박종판755

팬들입장에서는 속히 탈트넘을 바라겠지만

문제는 손선수가 문제 토트넘에 금덩이라도

숨겨놓는것인지 이적하려고 하질 않네요 나이도

있고 걍 설렁설렁 뛰다가 은퇴하려고 하는것인지

이제 마지막 돈이라도 왕창벌어야 하지않나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