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트넘에 남을꺼임
박종판755
팬들입장에서는 속히 탈트넘을 바라겠지만
문제는 손선수가 문제 토트넘에 금덩이라도
숨겨놓는것인지 이적하려고 하질 않네요 나이도
있고 걍 설렁설렁 뛰다가 은퇴하려고 하는것인지
이제 마지막 돈이라도 왕창벌어야 하지않나
팬들입장에서는 속히 탈트넘을 바라겠지만
문제는 손선수가 문제 토트넘에 금덩이라도
숨겨놓는것인지 이적하려고 하질 않네요 나이도
있고 걍 설렁설렁 뛰다가 은퇴하려고 하는것인지
이제 마지막 돈이라도 왕창벌어야 하지않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