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아! 토트넘에서ᆢ
임팩트
계속 실망시킬래? 더추락하기전에
제발 떠나라!그좋은재능으로 우승한번
못하고 짠돌이 레비를 못벋어나냐
백날 혼자 발버둥 공차봐야 헛방이다ㆍ
수비? 완전 썩은문 조금만 툭 차면
그냥 열려! 내가 장담 했잖아! 만년
10권팀이라고 이제 너의효과도 사라진지도
오래! 너의 오버 페스는 몸만 망가져!
계속 실망시킬래? 더추락하기전에
제발 떠나라!그좋은재능으로 우승한번
못하고 짠돌이 레비를 못벋어나냐
백날 혼자 발버둥 공차봐야 헛방이다ㆍ
수비? 완전 썩은문 조금만 툭 차면
그냥 열려! 내가 장담 했잖아! 만년
10권팀이라고 이제 너의효과도 사라진지도
오래! 너의 오버 페스는 몸만 망가져!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