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아! 토트넘에서ᆢ

임팩트

계속 실망시킬래? 더추락하기전에

제발 떠나라!그좋은재능으로 우승한번 

못하고 짠돌이 레비를 못벋어나냐

백날 혼자 발버둥 공차봐야 헛방이다ㆍ

수비? 완전 썩은문 조금만 툭 차면 

그냥 열려! 내가 장담 했잖아! 만년 

10권팀이라고 이제 너의효과도 사라진지도

오래! 너의 오버 페스는 몸만 망가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