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선수들께서다혈질널 뛰시네. 힘들겄시여.강팀에서 승점따서 약팀에게 나눠주네어쨌던 중간은 가겠네 약팀에서 승점타서 강팀주는 것보다는 훨 낫네.그런데 왜 기분이 나쁠까?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승점약팀선수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