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러고 무슨 올림픽을 치루겠다고.이용준510올림픽 아무나 하나.서울도 마찬가지. [단독]충격! 어떻게 이럴수가…전북, 시드니전 전주에서 못 치른다…용인서 홈 경기 추진[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믿을 수 없는 일이다. 전북 현대가 시드니FC와의 아시아챔피언스리그2(ALC2) 8강 1차전을 전주성이 아닌 용인에서 치를 준비를 하고 있다. K리그에 정통한 관계자는 25일 v.daum.net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전북_현대올림픽전주홈경기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