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망신. K리그. 전북. 전주.

김영호946

K리그협회는 뭐하고 자빠져 있으며

현대는 뭐하고 있으며

전북 전주는 지원이나 하는거냐.

하긴 있던 농구팀도 버렸는데

전주 공무원과 시장은 일이나 하겠어.

한국 축구 정신차려라.

일본은 백년대계. 세우고 누가 오더라도

최대한 지원해서 키우느라 정신 없더라.

이렇게 가디간 일본의 라이벌이 아니라

동남아에도 쳐발릴꺼다.

지금도 프로팀은 이기는것보다 지는게 더 많더만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