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건 웃기는 애기다

서울시민

시대를 떠나서 다큰 성인인데 빰에 손을 댄다고? 그걸 제자 어쩌고 저쩌고 한다고? 신태용 이자식 웃기는 사람이네. 부모도 자식에게 빰을 때리는 행동이 용납되지 않는 세상이다.  뭐 대단한 스승이라고 꼴값을 떨고 있네. 대단한 스승도.어느 누구도 타인의 얼굴에 손을 댈 수도 없다. 이자는 앞으로 절대 감독을 해서는 안된다.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