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승이 어렵구나.

야구 방망이

 올시즌 10경기 중 가장 많은 3실점과 비록 pk골 이지만

가장 많은 2득점 경기가 되었다.  

전북 선수들 기량은 포항 선수들 보다 월등하고 움직임도 짜임새가 있었다.

 이런 곳에서 아무리 시부려 봐야 헛삽질 에 불과 하다는 건 알지만 오죽하면 답답한

심경 하소연을 할가! 넣는건 어렵게 넣고 줄 때는 막히는 것 없이 골을 너무 쉽게 허비

한다. 왜? 자꾸만 감독의 지도력을 의심하게 만드는지 모르겠다.

창피 할 뿐이다.

 

전북 3-2 포항 10R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