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유빈에게 비난하는 사람들

나870

무슨 멘탈이 부족하다느니

중국애한테 48전 48패라며 때려치우라느니

안세영처럼 못하냐느니

 

중국에서 대표조차 선발되지 못하는 선수가 대한민국에 귀화해서 1,2등 먹는데. 그게 현실인데.

왜 열심히 하는 선수를 비난하나.

 

그렇게 조롱하고 비난하는 사람들은 지금 잘 살고 있고?

삼류조차 안되는 방구석 여포들께서 가관이네.

똑같은 기준으로 합시다. 연봉 100억도 안되면 입닫고 박수나 칩시다.

등록된 샷 리스트
베스트 댓글
  • 전부근677

    신유빈 선수에 대한 비난은 비난이라기 보다 안타까움과
    격려라는 것을 왜 신유빈 팬들은 모를까요?
    어렸을 때 부터 신동이란 소리를 듣고 중국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었는데 언론과 많은 광고 출연을 하면서 희망을 보여주지 많으니 언론과 신유빈 선수에게 화가 난 겁니다. 언론은 신유빈 팬과 광고를 위해 계속 지는데도 띄워주기만 하고 ..어느 스포츠에서 세계 10위권 선수에게 그리 많은 관심과 광고를 주나요?
    관심과 광고를 받았으면 그 역할을 하라는 충고이자 격려 입니다. 선수들은 전성기 나이가 있습니다.
    신유빈 선수는 전성기에 도달할 나이가 되었는데 그 정도 실력이면 노력부족이라 느끼는 겁니다.
    줄곧 비교하는 배드민턴 안세영 선수는 예전엔 일본 야마구치.중국 천위페이. 대만 짜이츠잉에 줄곧 패배했지만 다음에는 이기겠다고 눈물을 흘리며 정말 많은 노력을 하여 지금은 그 선수들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그런 결기를 보고싶은 겁니다.
    광고주와 팬들을 위해 좋은 이미지만 쌓고 돈을 버는 선수가 아닌 ..신유빈 선수를 진정 위하는 팬이라면 따끔한 충고를 해 주세요.

댓글 1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