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통과 했는데...어리숙배기281361대체 기사가 몇개 나오는 거여???4강 가면 국경일 지정하겠네 ㅋㅋㅋ신유빈, 유럽 스매시 단식 1회전 통과…한국 간판 대거 32강행[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한국 여자탁구 에이스 신유빈이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총출동한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유럽 스매시에서 가볍게 본선 32강에 올랐다. 신유빈(사진=WTT 인스타그램 v.daum.net추천수6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신유빈32강통과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