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일본의 차이죽림일우623우리 나라는 전반 2:0으로 지다가 후반 5:0으로 졌다. 일본은 전반 2:0으로 지다 3:2로 역전 했다. 일본은 후반에 전술을 바꿨는데 우리는 전술이 없었음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전술일본차이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