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땅보tjrkfo109때려쳐라‘0-5 완패’ 홍명보호 향한 야유, 이강인의 생각은?...“못 하면 비난받는 게 마땅, 잘하면 칭찬[골닷컴, 상암] 이정빈 기자 = 이강인이 대표팀을 향한 야유에 솔직한 마음을 꺼냈다. 그는 못할 때 비난받는 게 맞다면서, 잘할 때는 칭찬받아야 한다고 의견을 피력했다. 이강인은 10일 오후 8시v.daum.net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대한민국_축구대표팀홍명보이강인야유완패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