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돈벌이

새미1288

선수를 둔 구단에선 키워서 좀더 비싸게 팔아서 구단이 돈을 벌려고 하는거지 어쩔수없어 유럽도 아시아 10대 선수 델고와 키워서 비싼값으로 다른 구단에 팔잖아 유럽도 그러는데 아시아는 그러지마라는 법있냐 그러니 싸게 델고 가지말고 돈많이 주고 델고간다면 유럽이던 미국이던 보내준다 알겄냐 땡뽀들아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