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쓰리백은 포기하는게 낫다
no name
포백이 훨씬 경기력측면에서 선수들한테도 익숙하고 대체자원 활용도 가능해...쓰리백은 흥민이 같은 스타선수 한명만 영웅되버려..미국 처럼 압박 느슨한 팀한테는 먹힐지 몰라도 멕시코처럼 압박 능하고, 개인기량있고, 스피드까지 겸비한 팀 만나면 걍 극장골 쳐맞는거다...지금처럼 쓰리백하다가는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불보듯..암튼 이러나저러나 전체적으로 낭만축구했다..잘했어..
포백이 훨씬 경기력측면에서 선수들한테도 익숙하고 대체자원 활용도 가능해...쓰리백은 흥민이 같은 스타선수 한명만 영웅되버려..미국 처럼 압박 느슨한 팀한테는 먹힐지 몰라도 멕시코처럼 압박 능하고, 개인기량있고, 스피드까지 겸비한 팀 만나면 걍 극장골 쳐맞는거다...지금처럼 쓰리백하다가는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불보듯..암튼 이러나저러나 전체적으로 낭만축구했다..잘했어..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