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런관중
조수철653
정몽과 홍멍탓이라고? 한국축구가 이런 꼴이된데는 국민들 탓이 더 크다. 이럴바에야 A매치를 수도권 외로 돌려라. 대전은 안되남,광주는. 대구는..부산은. 제주는?
하물며 진주,순천에서도 해봐라..거기도 사람사는 곳이다
등록된 샷 리스트
정몽과 홍멍탓이라고? 한국축구가 이런 꼴이된데는 국민들 탓이 더 크다. 이럴바에야 A매치를 수도권 외로 돌려라. 대전은 안되남,광주는. 대구는..부산은. 제주는?
하물며 진주,순천에서도 해봐라..거기도 사람사는 곳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