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고 불쌍한 대한민국!

강형구722

살다보니 팔레스타인의 도웅을 받는 한국이 되었네. 이번 2경기는 최악의 졸전이었다. 전략도  전술도  의지도 보이지 않는 모습이었다. 감독은 태만했고 선수들은  시늉만 냈고  협회는 방관으로 일관했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