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고 불쌍한 대한민국!
강형구722
살다보니 팔레스타인의 도웅을 받는 한국이 되었네. 이번 2경기는 최악의 졸전이었다. 전략도 전술도 의지도 보이지 않는 모습이었다. 감독은 태만했고 선수들은 시늉만 냈고 협회는 방관으로 일관했다.
등록된 샷 리스트
살다보니 팔레스타인의 도웅을 받는 한국이 되었네. 이번 2경기는 최악의 졸전이었다. 전략도 전술도 의지도 보이지 않는 모습이었다. 감독은 태만했고 선수들은 시늉만 냈고 협회는 방관으로 일관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