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용우 빼라 명보야

이젠176

스타병 걸린 듯한 여유로움이 1~2차 전과 똑같은데 왜 안 빼냐 1차 전 때 골 먹기전 이상한 행동이 결국은 2차 전까지 날아 먹은거 아니냐. 

감독은 머하냐

명보야~ 끌려서 기어내려오지 말고 스스로 내려와라라넌 아무리 봐도 국대 감독은 아닌듯 하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