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귄과 불참을 구별해서 타이틀을 !

이석주976

전해듣기로는 안선수는 아예 경기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하니 기권이. 아니고. 기권은 참여의사가 있어. 신청한 후 상황이고,  

불참은 아예 출전신청 자체를 안한 상황이니

구별해 기사를 올려주세요.

~ 안세영 불참으로 다른선수들 각축전 ~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