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혼 타령 이제 그만.
Zzang
안세영의 경기력은 세계 최강 인정. 하지만 그노무 투혼 타령 이젠 그만 좀. 식상할려고 한다. 그렇게 무릎이 안 좋으면 치료하고 경기에 나서면 되지. 아프다면서 경기에 나가는 이유는 뭔지. 그게 본인을 위해서도 좋은거 아닌가. 본인 선수 생명을 위해서도......
안세영의 경기력은 세계 최강 인정. 하지만 그노무 투혼 타령 이젠 그만 좀. 식상할려고 한다. 그렇게 무릎이 안 좋으면 치료하고 경기에 나서면 되지. 아프다면서 경기에 나가는 이유는 뭔지. 그게 본인을 위해서도 좋은거 아닌가. 본인 선수 생명을 위해서도......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