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국가대표로 국제대회 나가는 나이제한 폐지 한게 뭔 문제??
신도시사는주민1
이용대는 나이 되자마자 바로 협회 나갔다.
뭔소리겠냐? 협회 운영이 ㅈ같단 뜻이지.
그리고 이전에 선배들은 협회에 소송까지 해서 나갔다.
대한민국 협회중에 유일하게 배드민턴협회에만 있는 규정을 없앤게 자기를 위한거임?
꼴통들ㅉㅉ
이용대는 나이 되자마자 바로 협회 나갔다.
뭔소리겠냐? 협회 운영이 ㅈ같단 뜻이지.
그리고 이전에 선배들은 협회에 소송까지 해서 나갔다.
대한민국 협회중에 유일하게 배드민턴협회에만 있는 규정을 없앤게 자기를 위한거임?
꼴통들ㅉㅉ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