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나와
덴버1
베드만턴 축제는 아랑곳 않고 지멋대로 놀고 있는게 무슨 가사라고 떠들어대는지.
인간성이 좋아야 대성하는데, 금매달 허나 땄다고 온통 지세상인 것처럼 나대는 안간에 언론까지... 애구
내년에도 안새영 가사 볼 수 있을러나?
베드만턴 축제는 아랑곳 않고 지멋대로 놀고 있는게 무슨 가사라고 떠들어대는지.
인간성이 좋아야 대성하는데, 금매달 허나 땄다고 온통 지세상인 것처럼 나대는 안간에 언론까지... 애구
내년에도 안새영 가사 볼 수 있을러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