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이가 없네?
Top of the worl
이상황에서도 협회편들고 안세영 안티하는것들은 뭔가?
개인은 부조리함을 항의하면 싸가지가 없고 독불장군이라고 욕을 먹어야되나?
잘못된것은 잘못되었다고 정당하게 말할수 있어야된다
그러지 못하니 지금 나라꼴이 엉망이지.
이상황에서도 협회편들고 안세영 안티하는것들은 뭔가?
개인은 부조리함을 항의하면 싸가지가 없고 독불장군이라고 욕을 먹어야되나?
잘못된것은 잘못되었다고 정당하게 말할수 있어야된다
그러지 못하니 지금 나라꼴이 엉망이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