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5년 8월 23일 수진사/구석기역사공원/카페티키/롯데백화점 구리점/8호선 구리역

김동균

2025년 8월 23일

오늘은 엄마랑 엄마친구를 만나 수진사를 방문하였습니다.

구석기역사공원를 산책하고 카페티키에 가서 커피한잔 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녁식사로는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가서 등심카츠를 사먹고 8호선 구리역을 방문하였습니다.

크림스프
등심카츠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