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 광주전남 통합반대 묵글 기부한 애인데

입막음ㄹㅈㄷ

내가 말했지 나 글삭 절대 안할거고 글삭되면 내가 지운거 아니라는거
나 글 자삭한 적 없어 삭제당한거고 정치병자들이 신고한건지 내가 활중당함ㅎㅎ옥천허브 달글 거기는 매번 신고 들어와도 계속 무시까고 몇년째 방치해놨으면서 광주사는 주민들끼리 이야기하는건 입막음하고 어이가 없네ㅋㅋㅋ
아이디 저거밖에 없어서 쭉빵에 말도 못해서 너무 답답함ㅠ누가 이 글 보면 전달좀 해주라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