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망쭉망쭉하다보니 ㄹㅇ 개처망한카페 다 됐네
개뿍침
준방에서 개유명한 정병 패는 글 썼는데 활중 당함 몇년동안 한번도 활중 당한 적 없거든? 미화부장인가 뭔가 지가 뭔데 이제와서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계정으로 신고달글에다 ㅈㄹ하니까 그 계정도 1분도 안 돼서 활중시킴 ㅋㅋ
준방에서 개유명한 정병 패는 글 썼는데 활중 당함 몇년동안 한번도 활중 당한 적 없거든? 미화부장인가 뭔가 지가 뭔데 이제와서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계정으로 신고달글에다 ㅈㄹ하니까 그 계정도 1분도 안 돼서 활중시킴 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