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방금 신고달글 딸랑 3개 있었는데 그마저도 처리를 안하고 다 밀어놨네no name3개중 1개 방금 썼는데 금새 신고달글은 깨끗해짐 내꺼 처리는 안됐고저 미화부장 일 진심 왜 저따구인거지????? 어따가 민원넣어야겠다 이제 진짜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신고처리미화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