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여시몰이 진짜 심하다
딸기유유
뭔 검열도 없이 얘 여시다 신고하면 활중먹이네
억울하게 다른것도 아니고 여시로 오해받고 활중이 되다니...
최근 여시몰이에 맛들린 몇명이 쭉빵 접수해서 맨날 여기저기서 여시몰이 한다
난 이제 커뮤좀 쉬어야지 오히려 잘됐어
뭔 검열도 없이 얘 여시다 신고하면 활중먹이네
억울하게 다른것도 아니고 여시로 오해받고 활중이 되다니...
최근 여시몰이에 맛들린 몇명이 쭉빵 접수해서 맨날 여기저기서 여시몰이 한다
난 이제 커뮤좀 쉬어야지 오히려 잘됐어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