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도 여시 나가랬다가 강탈 당함
no name
미부 막 임명되었을때였나 그때 준방에 여시 있길래 나가라고 했는데 강탈 당함ㅋㅋㅋㅋㅋ 그거말곤 뭐 없었음
나만 강탈이길래 왜지 싶었는데 밑에 글 보니 의문 풀림 얼척없네 여시 일빠 2찍은 패도 쭉알이 안썰었는데 지금은 그런것도 없나봐
미부 막 임명되었을때였나 그때 준방에 여시 있길래 나가라고 했는데 강탈 당함ㅋㅋㅋㅋㅋ 그거말곤 뭐 없었음
나만 강탈이길래 왜지 싶었는데 밑에 글 보니 의문 풀림 얼척없네 여시 일빠 2찍은 패도 쭉알이 안썰었는데 지금은 그런것도 없나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