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페벌 다니면서 본 아이돌밴드 라이브 얘기했다가 활중 당함
no name
아 그게 악플임? 뭔 밴드 악기연주 평가하는 것도 악플임..? 심지어 안 좋은 얘기는 일부러 더 부드럽게 썼는데.. 난 아밴에 호의적인 입장이라 칭찬도 많이 썼다고ㅋㅋ 이것도 못 견디면 어떻게 밴드를함 팬들 기조가 이러니까 밴드판에서 아밴이 욕처먹는거임
아 그게 악플임? 뭔 밴드 악기연주 평가하는 것도 악플임..? 심지어 안 좋은 얘기는 일부러 더 부드럽게 썼는데.. 난 아밴에 호의적인 입장이라 칭찬도 많이 썼다고ㅋㅋ 이것도 못 견디면 어떻게 밴드를함 팬들 기조가 이러니까 밴드판에서 아밴이 욕처먹는거임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