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차해야지
최고다
전현무도 하차하길
뭐 잘한거 있다고 이름도 올리기 싫은 박xx를 동정하나요? 그렇게 아쉬우면 그냥 본인도 자진 하차하세요
전현무도 현실과 동떨어진 행동들 보기 많이 부담스럽니다.
갑질한 박××을 동정하고 아쉬워하면, 당신 또한 갑질을 정당화 시키는 행동이다. 박xx의 눈 부릅뜬 영상 공개 그 영상 다시 한번 보고 동정질 하길 바란다.
그리고
제발 전씨도 하차시키길
전현무도 하차하길
뭐 잘한거 있다고 이름도 올리기 싫은 박xx를 동정하나요? 그렇게 아쉬우면 그냥 본인도 자진 하차하세요
전현무도 현실과 동떨어진 행동들 보기 많이 부담스럽니다.
갑질한 박××을 동정하고 아쉬워하면, 당신 또한 갑질을 정당화 시키는 행동이다. 박xx의 눈 부릅뜬 영상 공개 그 영상 다시 한번 보고 동정질 하길 바란다.
그리고
제발 전씨도 하차시키길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