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차해야지

최고다

전현무도 하차하길

뭐 잘한거 있다고 이름도 올리기 싫은 박xx를 동정하나요?  그렇게 아쉬우면 그냥 본인도 자진 하차하세요

전현무도 현실과 동떨어진 행동들 보기 많이 부담스럽니다.  

갑질한 박××을 동정하고 아쉬워하면, 당신 또한 갑질을 정당화 시키는 행동이다.  박xx의 눈 부릅뜬 영상 공개 그 영상 다시 한번 보고 동정질 하길 바란다.

그리고

제발 전씨도 하차시키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