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

장산446484

빨리 장가 가서 돈많이 벌면 어려운 사람들 많이 도와 주세요 연애인들 1억2억 기부한다는 말 많이 들었어요 당신들은 호화주택에 살면서 가난에 신음한 사람 많아요 이게 자본주의 인가 봐와 돈이 최고인 세상 정말 못 살고 힘들어 하는 서민 진심으로 생각학 주세요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