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런 기사 내는 연예부기자들...할일 없구나???

구영탄76413

너네 이런기사 내면 국민들이 아 김대호도?? 이럴줄 알았냐??? 진짜 연예부 기자들 다 퇴직시켜야 함...뭐하는거냐??? 알고 싶지도 않고 그리고 혼자사는 자기 집에서 것도 단독주택에서 담배피는게 그게 뭐????그게 누구에게 피해를 줬니???기게기 기자야 니가 이런 쓸데없는 걸로 이슈잡으려고 해서 그게 사람들 스트레스 받게하고 그게 피해를 주는거야!! 욕나오는거 참고 쓰는거야!! 어후...이런것도 기자라고...연예인들 사생활 파는 연예관련 언론 기사들 다 집어치워라!! 조선일보 동아일보랑 함께 페간하자!!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