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만한 기사만 끝도없이 재생산 ㅠ

엣사677624

사람하나 죽을대까지 하려나보네

제발 힘있는것들 부조리나 이리 좀 다뤄보라고 ..정말 수준바닥인 조회수팔이 그만하고..

 

남 잘되는거 배아파..때는 이때다싶어..마구잡이 댓글테러족들 데리고  ㅠ 날마다 끝도없이 쏟아내는 기사제목들을 보면 ..한심 그 자체임.

 

난 박내래 팬도 아니지만.. 사는 거 고달픈김에 뭐 물어뜯을거없나?싶어 늘 조바심나있는 사람들에게 먹잇감 던져주는 이런식의 기사들에 부화뇌동해서 끝도멊이 맞장구치는 사람들도 이해불가구요..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