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연예 피디들 미쳤구나..

윤처리907

요즘 피디들은 소통불가네..

연애 프로는 빌런 하나 박아놓고 어그로나 끌 생각만 하고..

예능 프로는 새기획,새멤버 없이 늙은것들 데리고 꼴값떨고..

시청자 연령대가 바꼈다!!!같이 나이먹는데 그때 봤던것들이 안질리겠냐?

아이디어도 없고..소통불가에..능력도 없고.. 그냥 스타 피디나 꿈꾸지..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