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연예 피디들 미쳤구나..
윤처리907
요즘 피디들은 소통불가네..
연애 프로는 빌런 하나 박아놓고 어그로나 끌 생각만 하고..
예능 프로는 새기획,새멤버 없이 늙은것들 데리고 꼴값떨고..
시청자 연령대가 바꼈다!!!같이 나이먹는데 그때 봤던것들이 안질리겠냐?
아이디어도 없고..소통불가에..능력도 없고.. 그냥 스타 피디나 꿈꾸지..
요즘 피디들은 소통불가네..
연애 프로는 빌런 하나 박아놓고 어그로나 끌 생각만 하고..
예능 프로는 새기획,새멤버 없이 늙은것들 데리고 꼴값떨고..
시청자 연령대가 바꼈다!!!같이 나이먹는데 그때 봤던것들이 안질리겠냐?
아이디어도 없고..소통불가에..능력도 없고.. 그냥 스타 피디나 꿈꾸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