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편드는건 아닌데

YJL42909

입장바꿔놓고 내가 연예인이라도 왕진이나 출장해서 병원치료나 그밖에 무엇? 받을수 있음 하것다

아파서 병원가봐라 누구아니냐 사진찍어줄수있냐

뭐어디가 어떻게 아프냐 

특히 개그맨들은 웃는얼굴아닌 무표정이나 인상쓰고 있어봐라 전후사정 다 필요없이 sns 마녀사냥당함

그리고 쟁이는 둘다 들어봐야되고 시간이 지나야

진실이 드러나지 지금은 지나친 관심이다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