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성문제
잔뫼702385
공인으로서 기본적인 인성은 기본이 아닌가요.
우리나라는 술에 대해 너무 관대 한 것 같은데.
취중 진담이라고 술에 취하면 그사람 본성과 본질을 숨길 수가 없다. 박나래 같은 경우 주변에서 그렇게 지적을 해 줬으면 성찰하고 술을 줄이든지 금주를 하던지 했어야지. 지금와서 누굴 탓도 원망도 마라 모두가 네 탓이니 조용히 사라지는게 정상이다.
공인으로서 기본적인 인성은 기본이 아닌가요.
우리나라는 술에 대해 너무 관대 한 것 같은데.
취중 진담이라고 술에 취하면 그사람 본성과 본질을 숨길 수가 없다. 박나래 같은 경우 주변에서 그렇게 지적을 해 줬으면 성찰하고 술을 줄이든지 금주를 하던지 했어야지. 지금와서 누굴 탓도 원망도 마라 모두가 네 탓이니 조용히 사라지는게 정상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