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성문제

잔뫼702385

공인으로서  기본적인 인성은 기본이 아닌가요.

우리나라는 술에 대해 너무 관대 한 것 같은데.

취중 진담이라고 술에 취하면 그사람 본성과 본질을 숨길 수가 없다. 박나래 같은 경우 주변에서 그렇게 지적을 해 줬으면 성찰하고 술을 줄이든지 금주를 하던지 했어야지. 지금와서  누굴  탓도 원망도 마라 모두가 네 탓이니 조용히 사라지는게 정상이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