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 곤란한 사건 들...

Pioneer870

어떤 것이 진실인지 모르는 것이 많다. 과거 일 때문에 현재 잘하고 사는 이들이 곤란함을 느끼겠지. 두둔하려는 것 아니다. 행동에 과함이 있는 것 거슬리나 자기들 개념이겠거니 한다. 고발하는 이들도 원인이 있었겠지. 이럴 때 솔직하게 사과할 일 있으면 하고 사는게 낫다. 거짓은 거짓을 낳는다 양쪽 모두에게 진실할 것을 바란다. 진심 뉘우친다면 알수 있다. 맘 고생이 심할 것이다. 그리고 다시 일하면 그 골의 크기가 클 것이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